공지 사항
자주 묻는 질문
질문과 답변(약속게시판)
견적 받기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제 목   포장과 배송관련~~!!필독
· 작성자   관리자
· 글정보   Hit : 882, Date : 2013-01-07 18:15

- 게시글 프린트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앨범 2)액자 3)일반제품 4)인화 5)포토북
==> 제품군에 따라 함께(묶음) 포장할 수 없는 기술적 한계와 배송사(택배)물품인도 거부가 있습니다.
무리하게 함께 묶음포장을 하여 파손 분실등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책임지지 않겠습니다.
앨범은 기본적으로 작은규격과 큰규격을 기술적으로 규격에 관계없이 함께 포장이 가능합니다.
앨범규격과 유사한(소형) 크기의 액자인 경우 앨범과 함게 포장이 가능하지만  액자/롤브라인드/대형인화는 함께 포장이 불가능 합니다.
뿐만아니라 같은상품군이라 하여도 소형액자와 대형액자는 함께 포장이 불가능합니다.
그림참조

 

그림과 같은 포장은 불가하며 택배사에서 물품인도를 거부합니다.
(물품이 떨어져 나가거나 다른회사 제품에 상처를 내는등 제품을 올려 쌓을 수 없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물품의 주문금액 한도이상 선불로 가는 것을 계산하여 무리한 묶음포장을 요구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조사는 물품에 안전이동(배송)을 위하여 포장을 분리하여 포장을 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가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때/포장을 따로따로 하게 됩니다. 1개의 포장단위금액이 한도금액 이하인경우  착불로 발송합니다.

 조언/
택배사에서 물건이 배송되면 포장의 파손상태를 살펴 보십시요.
중간 기착지에서 물건을 지역별로 분류하면서 물건을 다루는 택배사 직원들의 성향에따라 파손의 우려가 있는 것입니다.
물건이 도착되면 아무리 바쁘시더라도 포장의 파손상태를 살펴 보십시요.
만약 포장박스가 심하게 회손되었다면 택배사 직원이 스튜디오 문을 벗어나기전 잠깐 기다릴 것을 요구 하고
즉각 박스를 개봉하여 물건을 살펴보십시요.
물건을 살펴보실때는 귀퉁이 부분이 깨지지 않안나를 먼저 살펴보시고 다음으로 외관상태를 살펴보십시요
문제가 발견되었을때 택배사 직원과함께 물건의 파손상태를 사진으로 찍고 직원에게 파손의 상태를 인정하는 싸인을 받아두십시요.

택배사 직원이 떠난후 물건의 파손을 발견하고 전화를 하는 경우 책임지지 않겠습니다.

 

 

 
 
장비소개
두두앨범로고
회사소개
디자인자료실
고객센터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사이트맵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69-9 전화 : 031-908-2444 사업자번호 : 203-37-76463 통신판매: 경기고양 제 1729호
상호 : 두두앨범 COPYRIGHT(C)2000-2016 DOODOOALBUM. ALL RIGHTS RESERVED.
두두앨범은 스튜디오 및 전문 프리랜서에게만 제품을 생산 납품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의 문의 및 제작은 하지않는점 깊이 양해 바랍니다.
Quick Menu
출력인화주문
프로세스주문
환경설정주문